뉴스 > 온라인

레드5코리아 `파이어폴` 지스타 부스 디자인 공개

/ 4

▲ 지스타에 선보여질 `파이어폴` 부스 디자인


레드 5 코리아는 11월 10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1에서 선보일 `파이어폴` 부스 디자인
과 구성 내용을 18일 공개했다.

`파이어폴` 고유의 색감과 분위기를 바탕으로 깔끔하게 표현된 부스는,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PvE 모드와 PvP 모드를 위한 체험존과 대전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기 위한 대형 무대 등의 실용적인 구조를 갖췄다.  

마크 컨, 레드 5 스튜디오 대표는 "드디어 레드 5가 한국 게이머들에게 직접 파이어폴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며 "부산 지스타 2011 현장에서 한국 게이머들과 만나기를 고대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레드 5 코리아는 총 90여대에 달하는 PC를 설치, 부스 방문객들이 불편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아울러, 헐리우드 특수 효과 거장으로 알려진 스티브 왕이 제작한 파이어폴 스테츄가 설치된 대형 무대를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와, 팀 대전 개최, 마크 컨 레드 5 스튜디오 대표 사인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관람객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우영, 레드 5 코리아 지사장은 "그동안 파이어폴을 아끼고 기다려주신 한국 팬들에게 더 많은 체험 기회를 드리고자, 이와 같은 형태의 부스를 최종적으로 디자인하게 되었다”며 “관람객들로부터 지스타 2011에서 가장 인상적인 부스와 게임으로 기억될 수 있게끔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테랑 개발자들이 소속된 레드 5 스튜디오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인 파이어폴은 스킬 & 팀 기반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新에너지원인 크리스타이트(Crystite)에 의해 촉발된 대재앙으로 인해 탄생한 정체불명의 존재인 멜딩(Melding)과 인류의 숙적, 초즌(Chosen)의 위협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파이어폴`은 망가 셰이더 기술을 기반으로 대재앙 이후 살아남은 인류와 지구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그려 냈으며, 타 온라인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혁신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PvE 그리고 PvP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e스포츠 커뮤니티를 겨냥한 각종 편의 기능과 다이나믹 월드 이벤트는 `파이어폴`만의 독창성과 특별함이다.

레드 5 스튜디오 및 `파이어폴`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www.red5studios.co.kr 또는 www.firefall.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레드5스튜디오
게임소개
'파이어폴'은 미래 지구를 배경으로 삼은 SF MMOFPS 게임이다. 우주선 아크라이트의 추락과 에너지 폭풍 '멜딩', 갑자기 나타난 미지의 괴생명체 등으로 인해 멸망의 위기에 놓인 인류의 이야기를 그린 '파이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