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이어폴` 유명 FPS 클랜들이 지스타서 한판 붙는다!

/ 4


▲`파이어폴` 스크린 샷


레드 5 코리아는 `지스타 2011` 행사 기간인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8개 유명 FPS 클랜을 초청해 차세대 팀 기반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 `파이어폴`의 5대5 팀 토너먼트 `파이어폴` 최강자를 가려라를 개최한다

`파이어폴` 부스에서 진행될 이번 토너먼트는 국내 유명 FPS 클랜 8개 팀이 참여, `성큰 하버 (Sunken Harbor)`를 배경으로 5 대 5 팀 데스 매치를 펼칠 예정이다.

지스타 기간인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오후 4시에서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토너먼트는 8강전을 시작으로 본선과 준결승전을 거쳐 지스타 마지막 날인 13일 오후 4시 결승전이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토너먼트 전 경기는 지난 7월 `파이어폴` 인비테이셔널 파티의 사회자인 스타 MC 전용준 해설자와 떠오르는 강자 온상민 해설자의 진행으로, 국내대표 게임채널인 온게임넷에서 독점 중계 방영 예정이다.

이우영 레드 5 코리아 지사장은 “7월 인비테이셔널 파티 이후 명문 FPS 클랜들을 대상으로 한 `파이어폴` 토너먼트는 공식적으로 지스타가 세계 최초이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기대되는 `지스타 2011` 최고의 빅 매치가 될 것이다.”라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우승팀에는 상금과 함께 `파이어폴` 최초의 토너먼트 우승팀이라는 영예가 주어지며, 향후 북미 개발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자격도 주어질 예정이다. 참가 선수 및 매번 경기 결과는 `파이어폴`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지스타 기간 동안 계속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한편, 베테랑 개발자들이 소속된 레드 5 스튜디오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인 `파이어폴`은 스킬 & 팀 기반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新에너지원인 크리스타이트(Crystite)에 의해 촉발된 대재앙으로 인해 탄생한 정체불명의 존재인 멜딩(Melding)과 인류의 숙적, 초즌(Chosen)의 위협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파이어폴`은 망가 셰이더 기술(Manga-Shader Technology)을 기반으로 대재앙 이후 살아남은 인류와 지구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그려 냈으며, 타 온라인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혁신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PvE 그리고 PvP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e스포츠 커뮤니티를 겨냥한 각종 편의 기능과 다이나믹 월드 이벤트는 `파이어폴`만의 독창성과 특별함이다.

레드 5 스튜디오 및 `파이어폴`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firefall.co.kr) 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레드5스튜디오
게임소개
'파이어폴'은 미래 지구를 배경으로 삼은 SF MMOFPS 게임이다. 우주선 아크라이트의 추락과 에너지 폭풍 '멜딩', 갑자기 나타난 미지의 괴생명체 등으로 인해 멸망의 위기에 놓인 인류의 이야기를 그린 '파이어...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