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피로 쓰는 액션 `블러디헌터` 최종 테스트 일정 공개

/ 1

kinda109_2011_12_09_04.jpg
▲`블러디헌터`의 여성 캐릭터 `보람`의 일러스트


CJ E&M 넷마블은 스튜디오 위켓이 개발한 MORPG `블러디헌터`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최종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피로 쓰는 액션이라는 과감한 슬로건을 내걸고 강도 높은 액션쾌감을 선사하는 `블러디헌터`는 단순한 잔혹성을 넘어 화려한 스킬과 액션성을 강조한 본격 하드코어 성인액션 게임이다.지난 11월 3일부터 4일간 실시한 게릴라 테스트에는 뛰어난 타격감과 리얼한 이펙트 효과로 현실감을 높여 성인들의 눈높이에 충실했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또, 성인액션 게임으로는 드물게 135분이라는 긴 평균 플레이타임을 기록할 만큼 충성도 높은 이용자들을 확보해 지스타 기간 동안 앵콜 테스트로 흥행을 이어가기도 했다.

이번 최종 테스트는 지금까지의 테스트를 통해 얻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플레이 속도를 빠르게 개선하고, 난이도를 하향하는 등 게임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강화시켜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테스트는 오는 12월 13일 오후 5시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사전신청 없이 넷마블 성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새롭게 개편된 인트로 페이지도 오픈 됐다.

여성 캐릭터 `보람`의 신규 일러스트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게임 내 콘텐츠 보완과 시스템 개선 등 이번 최종 테스트의 핵심 내용을 담고 있어 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블러디헌터`만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한층 더 강도 높은 하드코어 액션으로 무장했다. 이번 최종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지금까지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보완된 다양한 게임 내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최종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번에 공개된 블러디헌터 인트로 페이지(http://hunter.netmarble.net/intro.as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스튜디오위켓
게임소개
'블러디헌터'는 '피로 쓰는 액션'이란 슬로건을 내세운 MORPG다. '블러디헌터'는 잔혹하고 하드코어한 액션, 다른 게임보다 훨씬 빠른 게임 전개와 캐릭터 성장, 스킬 마스터리에 따라 원하는 캐릭터로 자유롭게 ...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