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빠른 공수전환 `그라운드제로` 2차 CBT 성황리 종료

/ 1


▲ 2차 CBT를 성황리에 마친 하이퍼 FPS`그라운드제로`


CJ E&M 넷마블은 자체 개발 스튜디오 애니파크에서 개발한 리얼 하이퍼 FPS `그라운드제로` 의 2차 CBT가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실시된 이번 테스트는 1차 CBT보다 개선된 게임성과 ‘하이퍼 트레이서’, ‘하이퍼 레벨업’ 등 강화된 하이퍼 콘텐츠를 이용자들에게 검증 받는데 초점을 맞추어 진행됐다.

또, 테스트가 진행된 4일 동안 원활한 운영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게임환경을 제공하며, 게임성과 안정성 면에서 이용자들을 모두 만족 시켰다.

특히, 전투중인 양진영간 다른 색깔의 탄환 궤적을 보여주는 ‘하이퍼 트레이서’ 시스템이 최초로 공개되면서, 테스트 기간 내내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호응을 얻었다.

게임에 대한 제안과 긍정적인 평가도 이어졌는데, ‘210-2****’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이용자는 “빠른 속도감의 재미있는 게임인 만큼 앞으로도 계속 잘 되면 좋겠다” 고 말하며, 공수전환, 채팅 시스템, 훈장 시스템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SF장르는 배우기 어렵고 조작이 힘들다는 선입견을 깬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 하이퍼 코드에 대한 검증을 성공적으로 마친 만큼 다음 테스트에서는 더욱 흥미로운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그라운드제로`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z.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그라운드 제로는 마구마구를 개발한 애니파크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근미래형 1인칭 슈팅 게임이다. 게임의 특징으로 차별화된 전투능력을 갖춘 두 진영의 대립 속에서 근미래형 전술 무기들을 통한 다채로운 전략 플레이를...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