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십이지천 2, 신규전장과 새로운 시스템 업데이트

▲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이는 `십이지천 2` (사진 제공: KTH)

KTH 올스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트원이 개발한 정통 무협 RPG `십이지천 2`가 신규 전장과 함께 새로운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금일(8일) 밝혔다.

`십이지천 2`는 지난 5월 18일부터 약 6주 동안 대규모 프로모션 ‘폭풍질주’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더욱 짜릿한 전투의 묘미를 선사하고자 신규 전장 ‘新(신)녹산도’ 및 ‘금월신전’과 함께 아이템을 최강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강혈관통’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가장 먼저 ‘新녹산도’는 기존의 녹산도 전장을 리뉴얼한 것으로, 녹산도 내 성석을 1개 파괴할 때마다 전쟁에 참여한 세력원의 공격력을 50씩 상승시켜 유저들에게 더욱 치열한 전쟁의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새로이 선보이는 ‘금월신전’은 12경(레벨) 캐릭터 전용 전쟁터로, ‘몬스터몰살전’을 통해 가장 많은 몬스터를 물리친 세력들 간에 대결을 펼치고 최종 승리한 세력에게는 진옥은석 1개 및 은화 1억(게임 머니)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추가된 ‘강혈관통’은 최강의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추가 관통을 통해 아이템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어 유저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십이지천 2`는 이번 신규 전장 및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6월 29일(금)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新녹산도’ 전쟁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씩 총 14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성석을 1개 이상 파괴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지급한다. ‘금월신전’ 전쟁에 참여해 승리한 세력에 속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 ‘강혈관통’ 시스템을 통해 추가 관통에 도전한 유저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소켓 관통을 적용시켜 주며 이 중 추가로 3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4소켓 관통에 성공한 유저들 중 1명의 유저를 선정, 5소켓 관통의 행운을 제공한다.

`십이지천 2`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와 알트원게임즈 웹사이트(http://12sky2.alt1games.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트원
게임소개
'십이지천 2'는 무협 MMORPG '십이지천'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의 장점을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십이지천 2'는 고해상도 그래픽과 사실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몬스터 ...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