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시 처음으로` 주선온라인, 업데이트 신규 영상

/ 1

▲ 주선 온라인 신규 종족 영상(영상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MMORPG `주선 온라인(이하 주선)`이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종족 영상을 금일(17일) 공개했다.

이 게임은 8백만 독자를 보유한 유명 인터넷 대작 소설 `주선`을 원작으로 주인공 백무결과 매화의 비극적인 사랑을 그린 무협 RPG이다.

동양적인 색채의 그래픽과 화려한 이펙트 효과를 자랑하며 클릭 한번으로 사냥과 이동이 가능한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오늘 오픈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비극적인 사랑의 새로운 서막을 열며 오는 7월 19일 전격 업데이트될 내용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남주인공 백무결이 못다 이룬 사랑을 위해 과거로 떠나는 스토리를 기본 골격으로 세력별 모험과 대립을 다뤄 한층 더 흥미진진한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최대10명에서 25명까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초대형 인스턴스 던전과 게임 내 결혼식을 치를 수 있는 봉황루 오픈까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와 각종 정보들을 한 눈 에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종족 ‘화륜파’와 ‘카린’의 전체적인 외관과 주요 스킬이 담긴 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총 60초 분량으로 ‘화염’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탁월한 인간족 ‘화륜파’의 9단 연속 콤보 스킬 ‘불천지’와 체력이 강한 환족 ‘카린’의 저주 스킬 ‘귀신기’, 5단 콤보로 적을 마비시키는 ‘건곤탕’ 등 화려한 스킬과 다양한 공격 패턴을 담고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된 신종족 화륜파와 카린은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임펙트 있는 화려한 스킬로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줄 것”이라며 “19일 업데이트는 물론 주선 온라인만의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대거 준비하고 있으니 게임 속에서 직접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일 업데이트에 대한 티저 사이트 및 신규 영상은 `주선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www.zu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주선온라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주선 온라인'은 인터넷 연재로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무협 MMORPG다. '주선 온라인'은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클릭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자동이동', '자동사냥', '운기회복' 등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