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직업 영상공개! 던전스트라이커, 31일 2차 테스트

/ 3


▲ 던전스트라이커 신규 직업 `버서커` 영상 (영상 제공: NHN)

 


▲ 던전스트라이커 신규 직업 `어쌔신` 영상 (영상 제공: NHN)


NHN 한게임이 서비스 예정이고,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초고속 액션 RPG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가 7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규 직업 영상과 2차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2차 테스트에서 추가될 5개의 직업 중 신규 직업 ‘어쌔신’과 ‘버서커’의 영상으로 개성있는 스킬과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며, 신규로 추가된 지역에서의 전투를 통해 후반부 콘텐츠도 미리 엿볼 수 있다. 

신규 직업 영상과 함께 2차 테스트 일정을 공개한 `던스`는 31일부터 9월 9일까지 2차 테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던스`는 깜직한 외모의 캐릭터가 보여주는 초고속 액션과 개성있는 직업 선택 시스템, 스킬 조합 등으로 2012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평가되는 등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1차 테스트에서 유저 의견을 수렴한 개선 사항을 반영해 더욱 역동적인 플레이를 제공할 계획이다. 

NHN 한게임 코어게임사업부 조현식 부장은 “2차 테스트를 위해 초반 동선과 던전을 재배치 해 보다 짜임새 있는 구성을 위해 노력하였고, 대쉬 등의 회피기와 유저들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작키 세팅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개선 및 보완 작업이 이뤄졌다" 며 "1차 때보다 전투 자체의 호쾌함이 뛰어난 것은 물론 충분한 플레이 시간 동안 더욱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 끊임없는 동기부여와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2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은 13일부터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http://ds.hangame.com)와 네이버 온라인게임에서 누구나 쉽게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SD(Super Deformed) 캐릭터를 내세운 액션 RPG다. 복잡한 조작 방식과 제한적인 클래스 육성 시스템, 긴 플레이 시간 등의 장애 요인을 제거하고 액션 RPG 본연의 재미를 강...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