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차가운 토시 남자의 '스타크래프트 고스트: 악령' 한정판 출간

/ 1

▲ ‘스타크래프트 고스트: 악령’ 한정판 커버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2일(수), 자사의 RTS ‘스타크래프트 2’ 공식소설 ‘스타크래프트 고스트: 악령’ 특별 한정판을 국내 정식 출간했다.

‘스타크래프트 고스트: 악령’은 미모의 자치령 암살자 ‘노바 테라’와 레이너 특공대를 지원하는 악령 지도자 ‘가브리엘 토시’의 이야기를 그린다. 테란의 육체조작 기술의 정점을 보여주는 유령 요원들이 연이어 실종되는 가운데, ‘노바’는 이들을 찾는 비밀 임무에 투입된다.

코프룰루 구역에서 가장 위험한 테란 병사로 손꼽히는 유령 요원들 사이에서도 두려움이 번질 정도로 불안한 상황에서 노바는 비밀 임무에 발을 들여놓은 순간부터 잊고 있던 자신의 기억이 돌아오는 것을 느낀다. 결국 노바는 사라진 요원들과 자신의 과거에 연결 고리가 있음을 알게 되고 유년의 어두운 기억과 함께 새롭게 태어난 사이오닉 전사, 악령에 맞서 목숨을 건 최후의 전투를 시작한다.

이번 플래티넘 에디션은 ‘스타크래프트 2’ 공식소설 국내 출간 5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외부 커버가 백금색으로 꾸며졌다. ‘스타크래프트 고스트: 악령’을 비롯한 다른 공식소설의 한정판도 매달 초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최종적으로 총 8권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 2’ 공식소설 특별 한정판은 기존 도서와 동일가 1만4,800원에 판매되며, 온라인서점을 통해 1일 오후 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고스트: 악령’을 비롯한 국내 출간된 블리자드 공식소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우미디어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중 세 번째 타이틀인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 이후의 시나리오를 다룬다.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심장'은 제라툴과 프로토스의 이야기에 초점...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