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붉은보석, 월드통합 이벤트 `또 다른 시작` 실시

/ 1

22ego_meca4_201208.jpg
▲ 월드통합 이벤트를 진행하는 `붉은보석`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월드통합과 함께 ‘또 다른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월드통합은 서버간의 균형 유지와 게임 내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계획됐다. `붉은보석`은 통합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5일까지 통합월드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22일 ‘가디우스’와 ‘바헬’이 ‘고돔’으로, 29일 ‘제노스’와 ‘에립트’가 ‘나크리에마’로 통합된다.

`붉은보석`은 통합월드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들은 월드통합 시점을 기준으로 하여 ‘고돔’은 22일부터, ‘나크리에마’는 29일부터 각각 적용된다.

우선 월드통합을 기념하여 스킬, 스탯 재분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통합월드에서는 오픈 후 2주 간 진행되며, 통합 대상이 아닌 서버 프란델에서도 특별 이벤트로 일주일 간 재분배가 가능하다. 또한 유저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인벤토리 내 유료 기간제 아이템을 일괄적으로 48시간 연장하고, 통합 후 4일동안 월드통합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 줄 통합월드 간담회를 게임 내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전 서버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최소 4명 이상의 파티로 퀘스트를 수행하면 경험치와 아이템 그리고 경품 응모권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모아 ‘백화점 상품권’, ‘피자 교환권’ 등에 응모할 수 있다. 그리고 8월 29일부터 9월 5일까지 아이템 몰에서 2천원 이상 아이템 구매 시 동일한 아이템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붉은보석`은 9월 19일까지 최근 3개월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을 대상으로 게임 복귀 시 다양한 아이템과 경품 응모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오는 11월에는 신규 월드를 추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