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한층 다채로운 액션쾌감, DMC: 데빌메이크라이 영상

/ 4


▲ DMC: 데빌메이크라이 TGS 2012 트레일러

캡콤의 대표작 ‘DMC: 데빌메이크라이’의 새로운 영상이 도쿄게임쇼 2012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게임의 액션적인 특징과 다양한 캐릭터를 조명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주인공 ‘단테’는 기존 타이틀에서 즐겨 사용해온 대검(리벨리온)과 쌍권총 외에도 거대한 낫이나 격투용 피스트 등,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다. 트레일러를 통해 이전보다 다채로운 액션을 구사하는 ‘단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게임의 배경 스토리와 등장인물 간의 관계를 짐작해볼 수 있는 단서가 포착된다. 가장 시선을 집중시키는 캐릭터는 ‘단테’의 형인 ‘버질’이다. 기존작에서 ‘단테’와 첨예한 대립각을 세우는 라이벌로 등장한 ‘버질’은 이번 작품에서는 협력 관계로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야기시킨다. 이처럼 기존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콘셉이 ‘DMC: 데빌메이크라이’의 특징 중 하나다.

‘DMC: 데빌메이크라이’는 시리즈의 외전 격 작품으로,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단테’가 등장한다. 이전 작품의 ‘단테’가 백발의 반인반마 캐릭터 형이었다면, 이번 타이틀의 ‘단테’는 흑발에 천사와 악마의 혼혈로 설정되어 있다. 여기에 시리즈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리드미컬한 액션성을 살림과 동시에, 다양한 신규 무기를 추가해 색다른 맛을 더하고 있다.

‘DMC: 데빌메이크라이’는 2013년 1월 17일, PS3와 Xbox360 기종으로 발매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DMC: 데빌 메이 크라이'는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으로 기존 설정(세계관)을 뒤집은 점이 특징이다. 주인공 단테가 천사와 악마의 혼혈로 등장하며 전체적인 모습 또한 바뀌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