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디피니티브 에디션, 차세대 콘솔로 출시

/ 1


▲ ‘DmC 데빌 메이 크라이디피니티브 에디션’이 3월 10일 출시된다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닌자 시어리가 개발한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디피니티브 에디션PS4 Xbox One으로 3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디피니티브 에디션‘DmC 데빌 메이 크라이와 함께 지금까지 발매된 DLC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DmC 데빌 메이 크라이에서 확인된 버그를 수정하고 전투 요소와 적의 행동, 스타일 아이템이 변경됐다. 또한 수동 록 온 기능 옵션도 추가됐다. 여기에 새로운 모드와 DLC ‘버질의 몰락이 추가된다.

 

추가되는 새로운 모드는 단테의 쌍둥이 형제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버질의 피의 성(Vergil's Bloody Palace Mode)’과 최고 난이도인 신은 죽어야 한다(Gods Must Die)’, 스타일로 S랭크 이상을 달성해야만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폼생폼사 모드 (Must Style Mode) 등이다.

 

이외에도 스테이지에서 활성화되는 게임 플레이 설정 기능과, 보다 빠른 스피드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터보 모드가 포함된다. 또한 차세대 콘솔인 PS4 Xbox One의 기능을 살린 소셜 기능과 점수판, 트로피, 업적, 새로운 코스튬도 제공된다.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디피니티브 에디션 PS4 Xbox One 전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 9000원이다.









▲ ‘DmC 데빌 메이 크라이디피니티브 에디션’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DMC: 데빌 메이 크라이'는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으로 기존 설정(세계관)을 뒤집은 점이 특징이다. 주인공 단테가 천사와 악마의 혼혈로 등장하며 전체적인 모습 또한 바뀌었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