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마법과 과학이 교차! 웹게임 '퍼스트에이지' 8일 오픈

/ 1
▲ '퍼스트에이지'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탑게임)

[관련기사]

탑게임은 오는 8일(목) 3D 웹 MMORPG ‘퍼스트에이지’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

‘퍼스트에이지’는 대재앙으로 인해 인류가 멸망하게 된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으로, 남은 인류는 자연의 힘을 다루는 마법과 대형 전투기계로 대변되는 과학기술을 동시에 활용하며 강력한 적 ‘다크니스’에 맞서게 된다.

또한 2.5D와 3D를 둘 다 지원해, 원하는 시점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별도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도 화려한 그래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PK, 거점전 등을 막힘없이 즐길 수 있다.

탑게임은 지난 1일부터 3일간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 최종 점검을 마쳤다, 또, 탄탄한 전쟁 콘텐츠로 참여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파티 던전, PK, 거점전, 경매장 등 주요 시스템을 재차 점검한 뒤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탑게임 정민수PM은 “’퍼스트에이지’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며,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세계관과 독특한 시스템으로 흥미로운 스토리 진행과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퍼스트에이지’에 대한 보다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퍼스트에이지' 원화 (사진제공: 탑게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퍼스트에이지 2016. 09. 08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사이펀
게임소개
'퍼스트에이지'는 탑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웹 MMORPG로, 문명이 멸망한 지구에서 변이된 생명체와 마법을 사용하는 기계들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게임에서는 플레이어 취향에 따라 2.5D와 3D 그래픽 중 하나...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