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타르타로스 첫 업데이트로 최고레벨, 능력, 콘텐츠 '봉인해제'


▲ '타르타로스: 리버스'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마크툽)

마크툽이 28일(수),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타르타로스: 리버스’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확장, 신규 마을 및 사냥터, 2차 페이즈 오픈, 길드 훈련소의 ‘스크램블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우선, 캐릭터 최고레벨이 기존 48레벨에서 58레벨까지 확장된다. 최고레벨이 확장되면서 그 동안 레벨제한으로 습득할 수 없었던 ‘2차 페이즈’ 능력까지 습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무기 135종과 방어구 198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델리오 영지 최고의 항구도시인 ‘베르토’와 살로만 부족으로부터 왕국을 지키던 군사적 요충지 ‘요새도시 칼리버’도 개방된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마을을 통해 진입할 수 있는 사냥터만 무려 10여종에 달한다.

마지막으로, 길드원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스크램블 모드’가 도입된다. ‘스크램블 모드’로는 아군 진영의 오블루스를 지키며 상대 진영 오블루스를 탈취하는 ‘오블루스 탈취 작전’과 전장 중앙에 소환되는 두리몽을 아군 진영의 게이트까지 호위하는 ‘두리몽 쟁탈전’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중 몬스터를 처치해서 얻을 수 있는 ‘타우상회 철괴’ 아이템을 많이 모아서 NPC에게 납품한 인원에게 ‘아이폰 7’과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타르타로스: 리버스’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타르타로스: 리버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마크툽)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