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인류 멸망 임박, '시티즈' 확장팩 '자연 재해' 한국어판 29일 발매

/ 1

▲ '시티즈: 스카이라인' 확장팩 '자연 재해'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오는 29일(화), 컬러설 오더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렉티브가 유통하는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 3번째 확장팩 ‘자연 재해’를 한국어화여 정식 발매한다.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시민들을 위해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복지를 확립하고 대규모 대중교통 시스템을 정비하는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직접 만든 도시에서 각종 정책을 시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미 존재하는 맵을 내려 받거나 자신의 맵을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확장팩 ‘자연 재해’에선 ‘화재’와 ‘운석 충돌’ 등 도시의 멸망을 불러올 파괴적인 재난들이 새롭게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이런 재해에 대비해, 조기경보체계를 구축하거나, 피난 경로를 확보해 도시가 완전히 파괴되는 상황을 최대한 막아내고, 입은 피해를 조속히 복구해야만 한다. 이 외에도, 이번 확장팩부터 ‘시나리오 에디터’를 추가해,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조건으로 게임을 풀어가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신규 확장팩 ‘자연 재해’ 한국어판은 소비자가격 16,500원에 출시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티즈: 스카이라인' 확장팩 '자연 재해'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파라독스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시민들을 위해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복지를 확립하고 대규모 대중교통 시스템을 정비하는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직접 만든 도시에서...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