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쟁'의 묘미 살린 웹RPG '마법왕좌' 사흘간 테스트 개시

/ 1

▲ 웹RPG '마법왕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탑게임)

탑게임은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사흘간, 웹RPG ‘마법왕좌: 왕좌의게임(이하 마법왕좌)’ 테스트를  진행한다.

‘마법왕좌’는 수천 년간 봉인된 마족들이 천공의 성을 되찾기 위해 벌이는 싸움을 그린 판타지 웹 RPG다. 대규모 전쟁과 거점 쟁탈전, 길드전 등 PvP 콘텐츠을 특징으로 내세웠으며, 보스 레이드와 필드 사냥 등 여느 MMORPG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도 충실히 담았다.

이외에도 각 캐릭터마다 분노치를 올려 강력하게 변신하는 ‘각성’ 콘텐츠와 각종 필드보스, 다채로운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를 통해 지난해 7월 중국 출시 후 현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테스트는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를 중심으로 오류와 불편사항을 접수한다. 홍보 및 순간포착 스크린샷 이벤트 등도 진행되며 참여한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을 비롯한 선물이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마법왕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법왕좌 2017. 02. 28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사이펀
게임소개
‘마법왕좌’는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신족과 마족의 대결을 그린 웹 RPG로, 고품질의 3D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를 기반으로 한 타격감 넘치는 전투를 핵심으로 내세운다. 특히 전투 중 분노가 쌓일 때마다 강력...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