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슈타인즈 게이트 후속작 '카오스 차일드', 9일 한국어판 발매

/ 1

▲ 3월 9일 국내에 발매된 '카오스 차일드'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가 MAGES의 PS4와 PS Vita 용 어드벤처 게임인 '카오스 차일드'의 한국어판을 3월 9일 국내에 발매했다.

'슈타인즈 게이트'와 '카오스 헤드'의 후속작인 '카오스 차일드'는, 전작에 이어 대지진을 겪은 뒤 복구공사가 한창인 도쿄 시부야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주인공인 헤키호우 학원 3학년 신문부 부장 미야시로 타쿠루와 신문부원들은 기이한 살인사건에 흥미를 갖다가 점점 원치 않는 일들에 휘말리게 된다.


▲ 주인공은 친구들과 함께 의문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카오스 차일드'의 특징은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 전개와 결말이 달라진다는 것이다. 이 게임의 주요 시스템인 ‘망상 트리거’는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향후 이야기 전개가 달라지는 것을 골자로 삼고 있다. 주인공인 미야시로 타쿠루의 망상이 폭주하기 시작하면 이용자가 개입해 ‘부정적’이거나 ‘낙관적’인 망상 중 하나를 선택하는 식이다. 또한 ‘맵핑 트리거’를 실행하면 게임 중 화면이 지도로 바뀌고 주인공 일행이 지금까지 발생한 사건과 장소를 추리하게 되는데, 추리가 틀리면 이야기의 전개와 결말에 영향을 준다.


▲ 선택지에 따라 이야기 전개가 크게 달라진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한국어판 '카오스 차일드'의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로, PS4와 PS Vita 용은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카오스 차일드 2017. 03. 09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비주얼노벨
제작사
5pb
게임소개
‘카오스 차일드’는 5pb에서 제작한 과학 어드벤처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1부에 해당하는 ‘카오스 헤드’의 설정을 계승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미야시로 타쿠루’의 시점으로, 대지진 이후 다시 한번 부흥기를 ... 자세히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