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팔라딘과 드래곤나이트, '던파' 나이트 신규 전직 2종 출격

/ 2

▲ '던전앤파이터' 기사단 집결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넥슨)

[관련기사]

넥슨은 7월 20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나이트'의 신규 전직 '팔라딘'과 '드래곤나이트'를 추가했다.

'팔라딘'은 천사가 깃든 방패로 동료들을 지키는 지원특화 캐릭터로, '세라픽 폴'과 '디바인 실드' 스킬을 사용해 피해를 흡수하고, '디바인 생츄어리' 스킬로 파티원들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자원 '세라픽 페더'를 소모해 파티원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 적중률 등을 높여준다.

방어구는 '판금', 무기는 '둔기'를 사용하며, 1차 각성 시 빛의 힘을 가속하여 폭발시키는 '프라이스 오브 미스트러스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어서 '드래곤나이트'는 '번개'와 '폭풍의 힘'을 다루는 동료 드래곤 '아스트라'와 함께 협동해서 싸운다. 방어구는 '경갑', 무기는 '도'를 사용하며 콤보, 공중 액션, 드래곤과의 협동 공격 등을 동원한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선보인다. 1차 각성 시 거대해진 '아스트라'에 탑승해 정면을 향해 강력한 번개를 발사하는 '울부짖는 뇌광'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 '던전앤파이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나이트' 신규 전직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8월 31일까지 미션을 완료할 경우 '12강화 7재련 리버레이션 무기', '고대던전 퀘스트 레전더리 상자' 등을 지급한다.

또한, 8월 24일까지 신규 캐릭터로 10레벨부터 90레벨까지 목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육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과 '나이트SD상점'에서 '90레벨 퀘스트 레전더리 액세서리' 세 부위를 구매할 수 있는 '나이트 목표달성 배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8월 31일까지 신규 가입 유저가 '팔라딘', '드래곤나이트' 중 하나로 50레벨을 달성하면 넥슨플레이를 통해 넥슨캐시 2만 원 쿠폰을 지급한다.

'던전앤파이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