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MMORPG 재미를 위해 환골탈태, '블레스' 리빌드 서버 오픈

/ 1
'블레스'에 리빌드 서버가 오픈한다 (사진제공: 네오위즈)
▲ '블레스'에 리빌드 서버가 오픈한다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8월 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하는 MMORPG ‘블레스’에 ‘리빌드 서버’를 오픈했다.

‘리빌드 서버’란 ‘블레스’의 근본을 되짚어보고 시스템과 콘텐츠에 대한 근본적인 변화를 꾀하는 ‘리빌드 프로젝트’ 일환이다. ‘리빌드 서버’는 일반 서버와 별도로 운영되며, 캐릭터의 성장, 전투, 여행의 동반자, 채집 및 제작, UI 및 UX,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변화한 주요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MMORPG 본질적 재미를 다시 한번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블레스’ 이용자라면 누구나 별도 신청 없이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19세 이상 성인 게이머라면 신규 이용자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리빌드 서버’에서는 2주 단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리빌드 서버’ 플레이 이용자에게는 기존 ‘엘피스’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빌드 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