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플웍스는 30일(목),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이노센트 베인’ iOS 버전을 출시했다. 안드로이드로는 지난 10월 선보인 바 있다.
‘이노센트 베인’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140여 개 스테이지와 300여 유닛,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원화, 주요 캐릭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미니 노벨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이에 따라 오는 6일까지 새롭게 게임을 시작한 유저 중 하루에 1번 이상 노멀 모드를 6일간 플레이할 경우 크리스탈 300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30랭크를 달성하면 추가로 럭키 젬 30개도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매일 19시마다 ‘AP’, ‘크리스탈’, ‘최상급 전투 교본’, ‘부스터 앰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모든 유저에게 제공된다.
펀플웍스 게임퍼블리싱셀 박재형 디렉터는 “많은 게이머들이 오랫동안 기다린 ‘이노센트 베인’ iOS 버전을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노센트 베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가능하다.

▲ 캐주얼 RPG '이노센트 베인' iOS 버전 출시 (사진출처: 펀플웍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험이 가득한 게임을 사랑하는 꿈 많은 아저씨입니다. 좋은 작품과 여러분을 이어주는 징검다리가 되고 싶습니다. 아, 이것은 뱃살이 아니라 경험치 주머니입니다.orks@gamemeca.com
- [오늘의 스팀] '여자일 리 없는' 브리짓, 스팀 판매 1위 등극
- '포켓몬 빵'처럼, 우마무스메 씰 20종 들어간 센베 나온다
- 뱀파이어 서바이버에 공식 치트키가 업데이트 됐다
- 4년 만의 쾌거, ‘무릎’ 배재민 EVO 2022 철권 7 우승
- 이제 스팀에서도 스위치 조이콘 사용 가능해진다
- [기자수첩] '밸브는 대체 왜 이럴까?'에 대한 답을 찾았다
- [겜ㅊㅊ] 우마무스메가 취향이라면, 모바일 육성게임 4선
- [순정남] 이렇게 귀여운 애가 여자일 리 없잖아! TOP 5
- 장외 시 샅바가 벗겨짐, '약 빤' 스모게임 스팀에 등장
- 똥손 기자의 도전,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원신 호두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