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퍼시스턴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슈팅게임 '보일링 볼트'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6일, 퍼시스턴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플러그 인 디지털이 퍼블리싱하는 슈팅게임 ‘보일링 볼트’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게임은 PC, PS4에서 즐길 수 있다.
‘보일링 볼트’는 3D 그래픽과 팝콘FX 특수 효과로 이루어진 박진감 넘치는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세상의 모든 이를 노예로 삼은 사악한 자들에 맞서는 젊은 저항군으로, 어느 날 신비의 유물 ‘보일링 볼트’의 조각을 품은 함선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이를 활용해 악당을 물리치게 된다.
플레이어는 플라즈마 개틀링과 채찍, 그리고 마그네틱 필드 등의 무기를 이용하여 적을 쓰러트리며 게임을 진행한다. 여기에 콤보 보너스와 슬로우 모션을 발동시키는 ‘불릿 타임’을 통해 보다 전략적이고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울러 다른 친구와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협력 플레이도 제공된다.
‘보일링 볼트’ 한국어판 가격은 11,9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일링 볼트' 한국어판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2003년, 에버퀘스트 기행기를 읽던 제가 게임메카의 식구가 되었습니다. 언제까지나 두근거림을 잊지 않는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hunsang1230@gamemeca.com
-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오는 12월 닌텐도 스위치 출시 확정
- 7개월째 감감무소식이었던 엘든 링 DLC “곧 출시”
- 파오캐? 루피·나루토·손오공 등장하는 AOS 신작 발표
- [오늘의 스팀] 파티 애니멀즈에 中 유저 비추 폭격, 왜?
- [포토] 게임을 샀는데 배낭이 왔네, 이스 10 한정판 개봉기
- 복귀한 크리스 멧젠, 워크래프트 유니버스 총괄한다
- 다크 앤 다커 유사게임이 몰려온다
- [순위분석] 여름에 쌓은 신뢰 흔들, 마비노기 2주 연속 급락
- [오늘의 스팀] 드디어 완성된 사펑, 팬텀 리버티 ‘매우 긍정적’
- [순정남] 억, 조, 경, 해...... 선 넘은 체력/대미지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