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미디어는 20일(수),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첫 단편 만화 모음집 ‘오버워치 앤솔로지: 코믹스 Vol.1’을 국내 정식 출간했다.
‘오버워치 앤솔로지: 코믹스 Vol. 1’는 지금까지 발표된 ‘오버워치’ 단편 만화들을 책으로 엮은 모음집으로, 개임 내 영웅들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멋진 그림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공군 비행사에서 해결사로 거듭난 ‘트레이서’와 전장에서 홀연히 사라져버린 ‘아나’의 과거 이야기 등 총 12편에 달하는 단편 만화와 함께 다양한 원화 스케치 및 컨셉 아트 등이 담긴 제작 노트가 수록돼, 재미는 물론 팬들에게 높은 소장 가치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버워치 앤솔로지: 코믹스 Vol. 1’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16,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서적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제우미디어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오버워치 앤솔로지 코믹스 Vol.1' 표지 (사진출처: 제우미디어)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험이 가득한 게임을 사랑하는 꿈 많은 아저씨입니다. 좋은 작품과 여러분을 이어주는 징검다리가 되고 싶습니다. 아, 이것은 뱃살이 아니라 경험치 주머니입니다.orks@gamemeca.com
- '포켓몬 빵'처럼, 우마무스메 씰 20종 들어간 센베 나온다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이제 스팀에서도 스위치 조이콘 사용 가능해진다
- 원조 공포게임 ‘어둠 속에 나홀로’가 리메이크된다
- [순정남] 이렇게 귀여운 애가 여자일 리 없잖아! TOP 5
- [기자수첩] '밸브는 대체 왜 이럴까?'에 대한 답을 찾았다
- [판례.zip] 대리랭크로 1.3억 번 업자, 처벌은 ‘벌금 500만 원’
- 오는 24일, 원신에 풀 속성 품은 새 지역 '수메르' 열린다
- 니케: 승리의 여신, ‘뒤태’와 '모핑'만 보고 넘기기엔 아쉽다
- 끊이지 않는 승부조작, 중국 ‘롤’ 2부 리그서 총 28명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