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피구와 원거리 전투의 만남, '스트라이커 엣지' 발매

/ 4

▲ '스트라이커 엣지' 소개 영상 (영상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31일, 펀 펀치 게임즈가 개발한 액션게임 ‘스트라이커 엣지’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게임은 PC와 PS4에서 즐길 수 있다.

‘스트라이커 엣지’는 특수한 능력과 무기를 지닌 고대의 전사들이 되어 실력을 겨루는 판타지 풍 원거리 전투 게임이다. 상대에게 무기를 던지고, 반대로 상대의 무기를 피하거나 받아내는 형식으로 전투가 진행되며, 간단한 조작과 알기 쉬운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익숙해질 수 있다.

여기에 상대방이 움직이는 방향과 어떻게 회피할지를 예측해야 하는 심리전은 물론, 각 캐릭터와 스테이지 고유의 특성, 무기 및 장해물 등의 특장점을 활용해야 하는 전략도 매력이다. 또한,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와 함께 온라인을 통한 1 대 1 플레이와 2 대 2 플레이를 지원한다.

‘스트라이커 엣지’ 가격은 14,9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트라이커 엣지

스트라이커 엣지

스트라이커 엣지

스트라이커 엣지

스트라이커 엣지
▲ '스트라이커 엣지'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펀펀치게임즈
게임소개
‘스트라이커 엣지’는 특수한 능력과 무기를 지닌 고대의 전사가 되어 실력을 겨루는 판타지풍 액션게임이다. 상대에게 무기를 던지거나 발사하고, 반대로 상대의 무기를 피하거나 받아내는 형식으로 피구를 연상케 하는 전...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