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포토] 김치, 돌솥비빔밥, 떡볶이, 붕어빵에 '유과' 그녀까지

/ 1

▲ 얼마 전 공개된 '떡복이' (좌) 와 이번에 공개된 '유과' (우) (사진제공: 플레로게임즈)


요리를 소재로 한 미소녀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미소녀 수집 RPG '요리차원'이 신규 캐릭터를 공개했다. 이 게임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에서 미소녀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독특한 내용으로 뭇 게이머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에는 지금까지 공개된 '붕어빵', '비빔밥', '김치', '떡볶이'에 더불어, 새로이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 '유과'가 추가됐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한국 전통 과자 ‘유과’에서 태어난 식령으로, 이 달 초 선보인 ‘돌솥비빔밥’과 마찬가지로 국내 서비스를 위해 제작됐다. 공식 트위터를 통해 먼저 알려진 ‘떡볶이’와 ‘붕어빵’을 포함하면 현재까지 공개된 오리지널 식령은 총 4종으로 국내 서버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중 일부는 사전예약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관계자는 "국내 공식 BI와 함께 선보였던 ‘돌솥비빔밥’이 예상보다 훨씬 큰 호응을 얻어 다른 캐릭터들도 연이어 공개하게 됐다"며,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요리차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유과' 캐릭터 전신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로게임즈)

'요리차원'은 도넛, 나폴리 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로, 이용자는 마력으로 생긴 ‘요리차원’의 셰프가 되어 요리에서 태어난 캐릭터들과 함께 오염된 차원을 정화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식령들은 게임 내 자원으로 얻거나 스테이지 및 이벤트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디저트, 드링크 등으로 분류된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게임의 주요 특징이다.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에 대한 소식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떡볶이' 캐릭터 전신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로게임즈)


▲ '비빔밥' 캐릭터 전신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로게임즈)


▲ '나폴리 피자' 캐릭터 전신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로게임즈)


▲ '붕어빵' 캐릭터 전신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로게임즈)


▲ '김치' 캐릭터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로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