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보너스 시나리오와 함께, '슈퍼로봇대전 X' 발매

슈퍼로봇대전 X
▲ '슈퍼로봇대전 X' 패키지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9일, PS4, PS 비타용 SRPG ‘슈퍼로봇대전 X’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한 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슈퍼로봇대전 X’는 게임 시스템과 그래픽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기존의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를 플레이 하지 않은 사람도 즐길 수 있도록 세계관을 새롭게 했으며, 스토리는 이번 작품에서 완결된다.

게임 발매와 함께 보너스 시나리오 DLC 판매도 시작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9일부터 모든 보너스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수 있는 ‘보너스 시나리오 풀 팩’을 판매하고, 구매 특전으로 보너스 프레젠트 시나리오 ‘풀 팩 프레젠트 X’를 제공한다. 개발 시나리오 DLC는 4월 3일 발매된다.

아울러 게임 발매를 기념하여 하비 종합 전문 매장 신림 ‘애니통’에서 4월 2일부터 ‘슈퍼로봇대전 X’ 테마존을 운영한다. 테마존에서는 게임 시연과 작품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연계 이벤트와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애니통’은 서울 관악구 신원로 35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슈퍼로봇대전 X’는 오늘부터 전국 온,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발매 가격은 PS4용 72,800원, PS 비타용은 64,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슈퍼로봇대전 X

슈퍼로봇대전 X

슈퍼로봇대전 X

슈퍼로봇대전 X
▲ '슈퍼로봇대전 X'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 Vita , PS4
장르
SRPG
제작사
반프레스토
게임소개
‘슈퍼로봇대전 X’는 반프레스토에서 PS4와 PS비타용으로 개발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작품이다. 게임에는 23개 작품이 참전하며, 이 중에는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와 ‘건담G의 레콘기스타’ 등 신규 참전작이...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