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주인공은 바니걸! PS4 '라비-리비' 한국어판 23일 출시

/ 1

▲ '라비-리비' 트레일러 (영상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오는 23일, 대만의 게임 개발사 CreSpirit과 협력하여 PS4 플랫포머 어드벤처 게임 ‘라비-리비’ 한국어판을 출시한다. 게임은 디지털 다운로드 전용으로 판매된다.

‘라비-리비’는 2D 탐험 플랫포머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근접전투에 특화된 바니걸 ‘에리나’가 되어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된다. 평범한 토끼로 지내던 ‘에리나’는 어느 날 갑자기 영문 모를 이유로 인간으로 변하게 된다. 그리고 그녀가 살던 마을에 이변이 발생한 것뿐만 아니라 주인인 ‘루미’의 여동생 ‘미루’가 행방불명 된 것을 알게 되고, 요정 ‘리본’과 함께 미루를 찾아 떠난다.

‘바니걸’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메인 테마로 한 본 게임은 다양한 난이도 설정이 가능하다. 모험을 떠나면서 마주치게 되는 40여 개 보스전에서는 다양한 탄막 공격패턴으로 플레이어를 압박한다. 플레이어는 이를 회피하며 반격하게 된다. 게임 내에서는 회피 및 공격에 도움이 되는 60여 종의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얻을 수 있으므로 이를 활용하면서 보스를 격파하고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주인공 에리나 외에도 다양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스피드런 모드나 40여가지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 등 스토리 모드를 즐기고 난 이후에도 즐길 수 있는 컨텐츠 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라비-리비’ 한국어판은 5월 23일 디지털 다운로드 전용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비-리비

라비-리비

라비-리비

라비-리비

라비-리비
▲ '라비-리비'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라비-리비 2018. 05. 23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크리스피릿
게임소개
‘라비-리비’는 대만 개발사 카노-비와 크리스피릿에서 만든 횡스크롤 액션 RPG로, 우연히 인간이 된 토끼 ‘에리나’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그녀가 되어, 마을의 혼란을 잠재우는 한편, 행방불명 된 동생을...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