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다시 시작된 대륙 전쟁, '에이스 컴뱃 7' 신규 정보 공개

/ 1

▲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8일, PC, PS4, Xbox One용 슈팅게임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는 시리즈 전작 전세계 누계 출하량 약 1,400만장을 돌파한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직접 ‘에이스 컴뱃’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으며, 아름답고 자세하게 표현된 하늘에서 360도 자유롭게 비행하는 호쾌함과 플레이어 스스로의 판단으로 적들을 격파 해 나가는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에서는 기존 시리즈와 동일한 세계관으로 진행된다. 3, 4편에 등장한 유지아 대륙을 무대로, ‘에이스 컴뱃 5’ 10년 후 시점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유지아 대륙에서 제 2차 대륙 전쟁이 발발한 가운데, 오시아 국방 공군 소속이 되어 적국 에루지아 왕국에 맞서 싸운다.

게임 내 구름은 번개나 난기류와 같이, 플레이어가 헤쳐 나가야 하는 다양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플레이어는 본 작품에서 역대 시리즈 중 최고의 공중전을 즐길 수 있으며, 적의 레이더나 미사일을 피하기 위해 구름으로 뛰어 드는 등 3차원 공간의 특성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레이저 건과 같은 신세대 무기도 등장하였으며, 전투기에는 플레어, 고기동 선회 등과 같은 기술도 탑재되어 있다. 이러한 기능은 플레이어의 전술 범위를 보다 넓게 해준다. 

또한 게임 내 등장하는 기체가 새롭게 공개되었다. 중무장과 높은 내구성을 갖춘 근접 항공지원 공격기 ‘A-10C 썬더볼트II’, 스텔스 기능을 지닌 다목적 전투기 ‘F-35C’, 공군과 해군이 함께 사용하는 고성능 함재기 ‘라팔M’ 등을 게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게임은 2018년 중 발매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슈팅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에이스 컴뱃 7’은 현실감 넘치는 전투기 공중전을 그린 슈팅게임 ‘에이스컴뱃’ 시리즈 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PSVR을 이용한 가상현실 플레이를 지원한다. 정식 넘버링으로 출시된 이번 작품에서는 보다 사실적인...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