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국산 PS4 액션게임 '울트라 에이지', BIC 참전 확정

/ 1
울트라 에이지
▲ '울트라 에이지'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13일, 넥스트 스테이지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PS4 액션게임 ‘울트라 에이지’를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에서 전시한다고 전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은 높은 완성도의 인디게임과 다양한 볼거리 및 프로그램으로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현장에는 ‘울트라 에이지’를 포함한 국내외 118개 인디게임이 출품한다. ‘울트라 에이지’는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되었으며, 후원 게임으로 선정되어 42번 부스에 위치한다.

‘울트라 에이지’는 지난 3월 개최된 PS 아레나 행사에서 화려한 콤보 액션과 빠른 스피드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시연을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수풀이 우거진 밀림 지역과 치명적인 보스가 기다리고 있는 폐공장을 플레이할 수 있다.

‘울트라 에이지’를 시연하는 일반 방문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는 ‘보스 클리어 챌린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보스에 도전했지만 아쉽게도 클리어하지는 못한 시연객에게는 특제 마우스 패드를, 보스 클리어에 성공한 시연객에게는 ‘임팩트 데스크매트’를 증정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스트 스테이지
게임소개
‘울트라 에이지’는 지구의 이상변화로 지구를 떠난 인류가 1000년 만에 지구를 찾아오게 오게 된 뒤 지구 멸망의 비밀을 찾게 되는 내용을 담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지난 3월 개최된 PS 아레나 행사에서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