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호카게 망토와 기뉴특전대, ‘점프 포스’ 특전 의상 미리보자

/ 1

▲ '점프 포스' 예약 구매 특전 의상 미리보기가 공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원피스’, ‘드래곤볼’, ‘나루토’ 등 소년점프 인기 작품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대전 액션 게임 ‘점프 포스’가 오는 17일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판매에 앞서 예약 구매 시 제공되는 특전 의상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반다이남코는 지난 14일, ‘점프 포스’ 예약 구매 특전 의상 3종 ‘4대 호카게 망토’, ‘해적 코트’, ‘프리저군 지급 배틀 재킷’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우선 ‘4대 호카게 망토’는 이름 그대로 ‘나루토’에 등장하는 ‘4대 호카게’가 두르고 있던 망토다. ‘해적 코트’는 ‘원피스’에서 해적왕 ‘골 D. 로저’가 입던 코트를 닮았다. 마지막으로 ‘프리저군 지급 배틀 재킷’은 ‘드래곤볼’에서 ‘프리저’와 ‘기뉴특전대’가 입고 등장했던 사이어인 전투복과 흡사하다.


▲ 예약 특전 '4대 호카게 망토'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 예약 특전 '해적 망토'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 예약 특전 '프리저군 지급 배틀 재킷'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점프 포스’는 기본적으로 만화 캐릭터를 골라 싸우는 게임이지만, 자신만의 커스텀 아바타를 제작할 수도 있다. 커스텀 아바타를 꾸밀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이 의상이다. 재미있는 점은 커스텀 아바타는 체형은 물론 성별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이용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 놀 수 있다. 일례로 소개 영상에서는 원래 남자인 ‘나루토’를 여성으로 만든 캐릭터가 등장한다.

게임은 오는 2월 14일 PS4와 Xbox One으로, 15일 PC로 발매된다. 가격은 PC와 Xbox One 버전이 5만 4,800원, PS4 버전이 6만 4,800원으로 책정됐다.


▲ 자세히보면 영상에 나온 나루토는 사실 여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점프 포스 2019년 2월 15일
플랫폼
PC
장르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점프 포스'는 ‘소년 점프’에서 연재됐던 만화 캐릭터들이 모두 모여 치고 받고 싸우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나루토’, ‘원피스’, ‘드래곤볼’, ‘데스노트’ 등 점프 대표 만화 캐릭터들이 등장해 시공간을 뛰어...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