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북미와 남미부터, 코그 '커츠펠' 스팀 앞서 해보기 출전

▲ '커츠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코그)

코그는 4월 30일, 자사 PC 게임 신작 '커츠펠' 스팀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버전을 출시한다.

30일 오전 9시(미국 기준) 아메리카(북미와 남미) 서버를 시작으로 6월 초 유럽, 7월 초 아시아 서버를 오픈하여 글로벌 서비스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커츠펠'은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대전 게임으로,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둘이 한 팀을 이뤄 싸우는 대전을 메인으로 앞세웠다.

아울러 코그 대표작 '그랜드체이스' 세계관을 재구성한 '에르테시아'를 배경으로 거대 종교국가 '벨라토스' 법국이 자신들의 종교를 믿지 않는 존재들을 말살하려는 '정화전쟁'을 벌이고 있고, '카르마'의 힘을 깨달은 '커츠펠'들의 조직 '체이스'가 이에 맞서 싸운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체이스'의 일원으로 동료 체이서들과의 대전을 통해 승급하여 에르테시아를 위협하는 벨라토스를 막아 내는 중요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코그 '커츠펠' 권오당 팀장은 "코그식 액션을 잘 계승한 제대로 된 액션 게임을 만들어보자라는 생각으로 커츠펠 개발을 시작했다"며 "얼리억세스는 또 다른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점점 더 완성되어 가는 커츠펠을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커츠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커츠펠 2019 미정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의 액션을 계승하여 KOG에서 개발 중인 듀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KOG는 이번 지스타에서는 '커츠펠'만의 개성을 지닌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고,...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