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커츠펠, 신규 카르마 '댄서 오브 프로퍼시' 업데이트

▲ '커츠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7일 코그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카르마 ‘댄서 오브 프로퍼시’는 원형 모양의 칼날인 ‘차크람’을 사용해 공격 중인 적을 제압하면서 일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동력이 뛰어나 캐릭터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공중에 날아올라 적을 급습하거나 연속 공격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댄서 오브 프로퍼시’의 마스터인 ‘에이미 플리에’의 이야기도 공개했다.

넥슨은 ‘댄서 오브 프로퍼시’ 업데이트 기념으로 7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댄서 오브 프로퍼시’ 카르마로 플레이하면 ’AP +30%’, ‘GP +30%’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60분 누적 접속 시 ‘댄서 오브 프로퍼시 액세서리 풀세트 큐브’를 지급하며, 매일 30분 접속 유지 시 재료 아이템 ‘댄서 오브 프로퍼시의 예언’을 제공한다. 또한, ‘댄서 오브 프로퍼시’ 카르마로 PvP 또는 PvE 30회 플레이 시, 무기 코스튬 ‘댄서 오브 프로퍼시 차크람’ 기간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누적 접속하거나 일일 퀘스트(PVP 일반전, 랭크전 5회 참여 및 서바이벌전 5회 참여)를 완료하면 ‘넥슨 캐시 획득 찬스 큐브’를 지급한다. 

유저들은 큐브를 통해 ‘행운의 넥슨 캐시 티켓’ 뿐만 아니라 ‘[엘데카] 소생석’, ‘[엘데카] 빛나는 마법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행운의 넥슨 캐시 티켓’을 보유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커츠펠’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커츠펠 2019 미정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의 액션을 계승하여 KOG에서 개발 중인 듀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KOG는 이번 지스타에서는 '커츠펠'만의 개성을 지닌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고,...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