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키에이지, 1년 만의 신규 능력 '암투' 추가

/ 1
'암투'를 추가한 '아키에이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 '암투'를 추가한 '아키에이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아키에이지'에서 신규 능력 ‘암투’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암투'는 지난해 개편된 '증오'에 이은 12번째 능력으로, 원대륙에서 가장 위대했던 검투사이자 잔혹했던 암살자 카론 벤디게이트를 상징하는 능력이다. 카론은 게임 내 주요 인물인 진 에버나이트에게 검술을 가르친 사부이자 전설적인 악행으로 유명한 암살자다. 신규 능력 암투를 선택할 경우 직업명에도 '살수' 단어가 추가된다.

'아키에이지' 김현민 사업팀장은 “격투,  마법, 야성 등 11가지 능력을 조합해 다양한 직업이 만들어지는 '아키에이지' 게임 구조상 신규 능력의 등장은 게임 내에서 커다란 이슈로, 많은 관심을 불러올 전망” 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진행한다. 마리아노플 등에서 수박 장사꾼을 만나 퀘스트를 수락하고 수박 배달을 완료하면 팔로스의 결정과 노동력이 추가 회복되는 아이템인 '달달한 수박바' 등을 얻을 수 있다.

'아키에이지' 6월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