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디스아너드 개발사 아케인 스튜디오 신작, ‘데스루프’ 첫 공개

/ 1
'데스루프'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데스루프'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디스아너드’ 시리즈를 개발한 것으로 유명한 아케인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완전 신작 액션게임, ‘데스루프’가 6월 9일(북미 기준) E3 2019 베데스다 쇼케이스 현장에서 첫 공개됐다.

‘데스루프’는 두 남녀가 ‘블랙리프’라는 기묘한 외딴섬에 갇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들은 순간이동, 염력 등과 같은 각종 초능력으로 무장한 암살자다. 플레이어는 이 암살자 중 하나가 되어 ‘블랙리프’ 섬 전역을 탐험하고, 목적을 위해 특정 대상을 암살해야 한다.

▲ '데스루프' 예고편 (영상출처: 베데스다 공식 유튜브)

'데스루프' 남자 주인공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데스루프' 남자 주인공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데스루프' 여자 주인공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데스루프' 여자 주인공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특이한 점은 ‘데스루프’라는 명칭답게 죽어도 과거에서 되살아나는 묘사가 있다는 것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두 남녀가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서로를 죽여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죽임을 당한 쪽은 과거로 돌아가 되살아나게 된다. 둘은 상대를 죽이는 것만이 무한히 반복되는 세계에서 탈출할 수 있는 유일한 열쇠라고 생각하며 싸움에 임한다.

‘데스루프’ 출시일, 유통 플랫폼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상한 구조물이 곳곳에 세워져 있는 기묘한 섬 '블랙리프'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이상한 구조물이 곳곳에 세워져 있는 기묘한 섬 '블랙리프'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무한히 반복되는 죽음과 루프를 겪으며 싸워나가는 남녀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무한히 반복되는 죽음과 루프를 겪으며 싸워나가는 남녀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어떤 수를 써서라도 상대를 이겨야 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어떤 수를 써서라도 상대를 이겨야 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죽어도 과거에서 되살아나는 루프물 '데스루프'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죽어도 과거에서 되살아나는 루프물 '데스루프'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데스루프 2021년 9월 1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아케인 스튜디오
게임소개
‘데스루프’는 두 남녀가 ‘블랙리프’라는 기묘한 외딴섬에 갇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들은 순간이동, 염력 등과 같은 각종 초능력으로 무장한 암살자다. 플레이어는 이 암살자 중 하나가 되어 ‘블랙리...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