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살아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킬라킬 더 게임' 발매

킬라킬 더 게임 패키지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 킬라킬 더 게임 패키지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대전액션게임 '킬라킬 더 게임 -IF-' 한국어판을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했다.

'킬라킬 더 게임 -IF'는 애니메이션 ‘킬라킬’을 기반으로 만든 대전액션게임이다. 아버지를 죽인 ‘편태도 가위를 든 여자’를 찾기 위해 혼노지학원으로 온 마토이 류코, 편태도 가위의 정체를 알고 있는 혼노지학원의 학생회장 키류인 사츠키의 싸움이 펼쳐진다.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3D 그래픽과 연출이 특징이며,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한 액션을 전개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싸우며 상대와 대화한다’는 킬라킬 특유의 전개를 살리기 위해 '혈위표명 연설' 시스템을 도입한 점도 독특하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이번 작품의 메인 비주얼로 디자인된 오리지널 패브릭 A2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구매 인증샷은 공식 블로그 이벤트 참여 게시글에 댓글로 업로드하거나,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해시태그 #킬라킬더게임IF #한글화를 달아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자는 8월 20일 발표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킬라킬 더 게임 IF -이포-'는 아크시스템웍스에서 유통하는 대전 액션 게임으로,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킬라킬'을 소재로한다. 별도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