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영상] KFC 할아버지에게 (심장)폭행 당했습니다

지난 24일, KFC 할아버지와 연애하는 게임인 ‘아이 러브 유, 커넬 샌더스!’가 스팀 무료 게임으로 출시됐습니다. 매장 앞 인형(?)으로 유명한 KFC 할아버지가 미중년으로 등장한다는 설정이 독특해서 관심이 갔는데, 마침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외로움을 느끼던 제 연애세포가 이 게임을 원하더군요.

훈훈한 로맨스를 기대하며 게임을 실행했는데, 주인공인 커넬 샌더스는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말을 타고 등장하지 않나, 맛있는 요리를 해 주질 않나... 그렇게 분위기에 휩쓸려 점점 그와의 이야기에 몰입하기 시작했고, 어느샌가 얼굴엔 웃음꽃이 활짝 폈습니다.

그러나, 상상치 못한 엔딩을 보고 나니 아쉬움만 남고 끝나 버렸습니다. 쌀살한 가을, 달콤한 연애를 꿈꾸며 시작했지만 씁쓸한 뒷맛만 남긴 ‘아이 러브 유, 커넬 샌더스!’, 그 체험기를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 KFC 할아버지와 연애하는 게임 '아이 러브 유, 커넬 샌더스!' 체험기 (영상제작: 게임메카)



▲그의 매력 발산에 광대가 하늘에 닿았습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연애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아이 러브 유, 커넬 샌더스! 어 핑거 리킨 굿 데이팅 시뮬레이터'는 KFC의 상징적인 인물인 커넬 샌더스와 함께하는 학교 생활을 다룬다. 미중년이 된 커넬 샌더스와 낭만적인 연애를 완성하는 것이 이 게임의 목...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