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헌터가 모두 좀비가 됐다, 아이스본X바하 RE:2 콜라보

/ 1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이 '바이오하자드 RE:2'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이 '바이오하자드 RE:2'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캡콤이 할로윈을 앞두고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다. 바로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이하 아이스본)'과 '바이오하자드 RE:2'가 한데 어우러지는 것이다.

캡콤은 5일, 캡콤 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스본' 새로운 트레일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이스본'에 좀비 사태가 벌어지고, '바이오하자드 RE:2'의 주인공 레온과 클레어가 몬스터 헌터 세계로 찾아온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레온과 클레어가 각각 보우건과 태도를 들고 시투룡 발하자크와 싸우는 장면이 나온다. 집회소에선 헌터들이 좀비가 되어 레온과 클레어를 공격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 이후 모든 헌터들이 좀비로 변한 상태에서 시투룡 발하자크와 싸우는 것을 볼 수 있으며, 클레어와 레온이 각각 바이오하자드가 연상되는 디자인의 무기를 들고 전투를 벌이는 것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타이런트가 접수원의 모션을 똑같이 따라 하는 모습과 두부가 달린 보우건도 등장해 재미를 준다.

이번 영상에서 보였듯, ‘아이스본’에 레온과 클레어 의상 및 각종 장비가 새롭게 등장할 것임을 알 수 있다. 더불어 좀비로 변한 헌터를 플레이하거나, 접수원의 모습을 타이런트로 바꾸는 이벤트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스본'의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오는 11월 중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 (영상출처: 캡콤아시아 공식 유튜브)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X '바이오하자드 RE:2'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캡콤의 간판 헌팅 액션 타이틀 ‘몬스터 헌터’의 PS4 타이틀이다. 현세대 콘솔로 나오는 만큼 그래픽에서 일신하는 한편, 시리즈의 강점인 액션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아울러, 몬스터와...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