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0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지난 2018년 포트나이트 국내 PC방 서비스 정식 오픈을 맞아 진행됐던 '포트나이트 세계. 붙자' 광고가 대한민국광고대상 통합미디어 캠페인전략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광고는 '어벤저스' 시리즈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크리스 프랫이 출연했으며, 유머러스하면서도 도발적 문구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국내 광고계 최고 권위 상으로, '포트나이트 세계. 붙자' 광고가 수상한 통합미디어 캠페인전략 부문은 3개 이상 서로 다른 매체를 이용한 광고여야 한다.
포트나이트는 최근 제 2막 시작과 함께 신규 플레이어를 배려하는 시스템을 대거 추가해 진입장벽을 낮췃다. 아울러 국내 게이머들이 좋아할 만한 저격 모드, 신규 팀플레이, 편리한 단축키들도 선보였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국내 게이머와 대중들에게 유머러스하고 도발적인 카피로 관심받았던 '포트나이트 세계. 붙자'가 광고계로부터 인정받았다는 사실에 기쁘고, 감사하다.”며, “2018년에는 마케팅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한국 사랑을 보여줬다면, 올해는 포트나이트 제2막을 통해 국내 게이머에게 사랑받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게임에 대한 애정과 흥미를 기사에 담아내고 싶습니다.laridae@gamemeca.com
- 문자 그대로 '갓' 게임, 예수 그리스도 시뮬레이터 발표
- 한국 전통 설화 기반, 인디게임 '사망여각' 데모 나왔다
- 흑사병보다 무서운 가짜뉴스, 전염병 주식회사 새 질병으로
- 무려 6년 만에 ‘바이오쇼크’가 잠에서 깨어난다
- ‘존버’ 막는다, 안과 밖에 자기장 있는 배그 ‘블루홀 모드’
- 16세 미만이라도, e스포츠 선수 셧다운제 제외 검토 중
- 단간론파 개발자가 실사 게임 만든다, 데스 컴 트루
- 이제 서드파티 개발사도 라이엇 '롤' IP 게임 만들 수 있다
- 휴대용 게임기? 스트리밍? 소니가 의문의 특허 출원했다
- 게임으로 나온 홍콩 민주화 운동, 찬성게임 vs 반대게임 맞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