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소년점프 대표 축구 만화, 캡틴 츠바사가 게임으로 나온다

축구 게임에 필살기가 있다? '캡틴 츠바사: 라이즈 오브 뉴 챔피언'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축구 게임에 필살기가? '캡틴 츠바사: 라이즈 오브 뉴 챔피언'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공에 불이 붙어 날아가는 등 일명 ‘필살 슛’이 난무하는 축구 만화, ‘캡틴 츠바사’를 소재로 한 신작 게임이 공개됐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작 액션 축구게임 ‘캡틴 츠바사: 라이즈 오브 뉴 챔피언’ 영상을 공개했다.

캡틴 츠바사: 라이즈 오브 뉴 챔피언은 일본 유명 축구 만화 ‘캡틴 츠바사’를 소재로 만든 액션 축구게임이다.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만큼 실사 그래픽과 정교한 물리엔진이 아닌 카툰 렌더링 방식을 사용한 애니메이션 그래픽과 물리법칙을 무시하는 화려한 액션을 채용해 한 편의 만화를 보는 듯한 장면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 캡틴 츠바사: 라이즈 오브 뉴 챔피언 공식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유튜브)

공개 영상에서는 선수들이 빠르게 경기장을 가로지르며 ‘타이거슛’, ‘파이어슛’, ‘안면 블록’ 등 실제 만화에 등장했던 기술을 사용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게임은 전략과 판단을 요구하는 ‘피파’, ‘위닝일레븐’ 등 기존 유명 축구 게임 시리즈와 달리 ‘필살 슛’을 날리는 등 각종 화려한 기술을 사용해 상대 수비망을 돌파하고 득점을 노리는 ‘액션 축구’를 핵심으로 할 것으로 보인다.
 
‘캡틴 츠바사: 라이즈 오브 뉴 챔피언’은 올해 내 PC, PS4,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며, 한국어 지원 여부 등 기타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각종 필살 슛이 난무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각종 필살 슛이 난무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거친 백태클은 기본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거친 백태클은 기본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강력한 숄더 태클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강력한 숄더 태클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날아오는 필살 슛을 몸으로 막아낸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날아오는 필살 슛을 몸으로 막아낸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때로는 안면으로 막아내기도...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