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겜프야 슈퍼스타즈,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전격 개선

/ 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사진제공: 게임빌)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24일,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약체 시나리오로 분류되던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가 강화 개편됐다. 기존에는 감독과 코치 편으로 나뉘어, 감독을 선택하면 훈련 100% 성공 및 체력 소모량 감소, 코치는 훈련 보상 증가라는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리뉴얼 후에는 감독을 선택해 훈련하는 경우 능력치, 스킬 할인, 체력 회복 중 랜덤하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한 감독과 코치 중 한 명을 선택해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가 3주차에서 2주차로 앞당겨져 더욱 강력한 선수를 성장시킬 수 있게 됐으며, 충성도 상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신규 코스튬 2종도 등장했다. 레전드 등급 2루수 트레이너인 루나는 마녀 복장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슈퍼스타 등급의 중견수 트레이너 제나는 올드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빌프로야구 2013 버전의 코스튬을 선보였다. 각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되고,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스킬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코스튬 샵은 새롭게 도입된 코스튬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트레이너 코스튬을 구입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를 기념해 루나과 제나를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내달 6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유저들이 최적의 트레이너 덱을 손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트레이너 편성창이 덱 파워나 스킬 리스트를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변경됐으며, 아이돌 콘셉트를 담은 나만의 선수 신규 시나리오 ‘샤이닝 엔젤스’에 대한 예고 이미지도 선보여졌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