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진으로 추억 남기기, 로스트아크 '셀피 모드' 추가

/ 2
▲ 로스트아크에 셀피 모드 추가와 동시에 셀피 콘테스트가 열렸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에 '셀피 모드'를 추가하고, '아크라시아 셀피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셀피 모드'는 로스트아크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보게 되는 풍경과 자신의 캐릭터를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할 수 있는 콘텐츠다. 향후 셀피 모드 관련 업적과 칭호도 추가될 예정이다.

아크라시아 셀피 콘테스트는 친구들, 사계절, 동물, 여행, 로아 스토리툰 등 5개 분야에서 진행되며, 로스트아크 계정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식은 각 분야에 적합한 콘셉트로 셀피를 찍은 다음, 촬영 장소 및 간단한 설명을 적어 공모전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응모작 접수는 오는 20일 점검 이전까지이며, 27일 점검까지 유저 투표를 거쳐 28일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각 분야별 10위까지 총 50명의 당선자가 결정되며, 각 분야 1위에게는 특별 호칭과 10만 로열 크리스탈이 지급된다. 2위 이하 10위까지는 특별 칭호와 로열 크리스탈이 차등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모험가 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모험가 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로스트아크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