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야만용사가 젊어졌네, ‘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영상 공개

/ 3
▲ '디아블로 이모탈'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사진출처: 디아블로 이모탈 공식 중국 웨이보)

디아블로 시리즈 최초의 모바일게임인 '디아블로 이모탈'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차이나조이에서 공개됐다.

넷이즈는 지난 8월 1일, 차이나조이 2020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지난번에 공개됐던 6개 직업인 야만용사, 수도사, 마법사, 악마사냥꾼, 강령술사, 성전사의 외형과 플레이 영상 등이 담겨 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몇몇 캐릭터들의 외형과 모션 등이 일신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야만용사의 경우 한층 젊어진 모습으로 등장하며, 이 밖에도 성전사와 수도사, 마법사 등 지난 블리즈컨 2019에서 공개됐던 캐릭터들 대부분 한층 부드러워진 모션과 익숙한 모델링을 자랑한다. 

한편, 해골 표현이 불가능한 중국 현지 사정상 강령술사의 해골 병사는 흰 피부의 좀비 병사로 대체됐으며, 디아블로 특유의 고어한 연출 또한 찾아볼 수 없었다. 게임의 출시일이나 테스트 일정 또한 공개되지 않았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안드로이드와 iOS를 지원하며, 현재 국내에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 '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트레일러 (영상출처: MMO Culture 유튜브 채널)



▲ '디아블로 이모탈'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디아블로 이모탈 중국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2002년 10월호
게임일정
2020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