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고대 중국 배경 RPG '헌원검 염묵의 업화' 16일 예약판매 시작

헌원검 염묵의 업화 (사진제공: 게임피아)
▲ 헌원검 염묵의 업화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소프트스타와 도모에서 개발한 액션RPG '헌원검 염묵의 업화' PS4 패키지 예약판매를 16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한다.

'헌원검 염묵의 업화'는 중국 역사 및 고대설화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3인칭 시점 액션RPG다. 게임의 배경은 서한말로, 한나라를 대신하여 왕망이 세운 ‘신(新)’나라의 건국 원년, 평화와 번영을 알리는 여러가지 징조가 나타났지만, 유후묘에서 출토되어 태사령에 보관되어 있던 ‘죽간’ 한 편이 의문의 화재로 태사령이 불타 버리면서 사라지게 된다.

죽간이 사라진 뒤 십 년, 징조가 예언했던 태평성대는 오지 않고 해마다 천재지변이 일어나 백성들의 생계는 위협 받는다. 삶이 고통스러워진 백성들의 봉기가 잇따르던 중 사라진 ‘죽간’이 다시 세상에 나타나게 된다. 플레이어는 강인하고 듬직한 검사 주인공 태사소가 되어 비극적인 운명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들을 지켜나가고, 죽간의 행방과 그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예약판매는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초회생산제품에는 초회판매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초회판매특전은 특제 책갈피 10매다. 정식 발매일은 10월 29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헌원검 염묵의 업화 2020년 10월 29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소프트스타
게임소개
'헌원검 염묵의 업화'는 중국 역사 및 고대설화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3인칭 시점 액션RPG다. 플레이어는 강인하고 듬직한 검사 주인공 태사소가 되어 비극적인 운명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들을 지켜나가고, 징조를 예언...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