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4인 협동 필수, 크리티카 신규 레이드 '기억의 도서관' 추가

/ 3
▲ 크리티카 신규 레이드 '기억의 도서관'

올엠은 9일,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에 신규 레이드 스테이지 '기억의 도서관'을 추가했다.

‘기억의 도서관’은 페루마고의 과거 기억을 모아놓은 곳으로,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고대의 기억들이 담긴 책을 손에 넣으면 멸망한 페루마고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낼 수 있다. 푸른샘 골짜기 마을의 베스타에게 수락 가능한 퀘스트를 완료하고 라이선스를 획득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기존과 다르게 4인이 꼭 함께 입장해야 하는 최고 난이도 스테이지이며, 레이드 스테이지 몬스터들은 각각 다른 패턴을 보유하고 있다.

올엠은 이번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예약한 목표 레벨을 달성하면 희귀 소울스톤을 포함한 레벨 예약 보상 상자를 지급하는 ‘레벨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레이드 퀘스트를 완료하면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코인을 증정하는 ‘레이드 토벌 퀘스트 이벤트’도 열린다. 아울러 설날을 맞이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