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차일드 '메시에'와 '로잔나' 추가

/ 3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0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차일드 '메시에'와 '로잔나' (사진제공: 시프트업) 

시프트업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차일드 ‘메시에’와 ‘로잔나’를 추가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을 진행한다. 

금일부터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월드보스에서는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신규 차일드 5성 ‘메시에’와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헤카테의 도서관에서는 가상의 세계 ‘푸테나’를 둘러싼 신규 차일드들의 이야기를 담은 ‘별이 빛나는 밤(Starry Night)’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스토리 감상 후에는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크리스탈, 골드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데스티니 차일드의 PVP 콘텐츠인 ‘데빌럼블’과 ‘엔들리스 듀얼’ 개편을 진행하고, 전투 최적화를 위한 ‘DC 실험실’을 추가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대폭 개선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월드보스 트라이얼이 업데이트 됐다 (사진제공: 시프트업)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