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소 신규 직업 쌍검사, 6월 업데이트에 등장한다

/ 4
▲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클래스 쌍검사 (사진출처: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 갈무리)

엔씨소프트는 12일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 태동록을 통해 신규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

업데이트는 6월에 진행되며 이번에는 두 번째 고대 던전 불법 지하공장, 새로운 전투 요소 '브레이크 시스템', 신규 클래스 쌍검사 등을 공개했다.

6월 16일까지 블소 접속 보상으로 태동 준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일일도전 미션을 통해 추가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상자를 개봉하면 준비물 주화, 태동의 주화를 받는다. 준비물의 주화는 삼성 석류석, 삼성 흑요석, 의협의 광석 상자, 의협의 휘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어서 태동의 주화는 보유량에 따라 선택형 의상 쿠폰을 준다. 이벤트 대상 던전에서는 특별 경험치 버프를 통해 보스 처치 시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12일부터 태동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신규 의상/원석 세트, 신규 별호, 의상 꾸러미, 외형변경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블레이드앤소울 채널을 추가하면 소울 멤버십 20% 할인 쿠폰, 빛나는 의협단 성장 부적,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을 받는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