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오버워치 신규 데스매치 전장 '말레벤토' 정식 출시

/ 1
▲ 오버워치 신규 전장 '말레벤토'가 정식 출시됐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오버워치의 신규 개별 전투 전장인 ‘말레벤토’가 29일부터 게임 내 적용돼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말레벤토는 ‘샤토 기야르’, ‘카네자카’, ‘페트라’ 등과 같이 상대 플레이어를 상대로 더 많은 처치 점수를 기록하기 위해 격돌하는 데스매치 전용 전장이다. 게임 플레이 차원에서 볼 때, 이탈리아 교외의 언덕 꼭대기에 자리한 마을의 수직 지형 특성 덕에 파라와 같은 공중 영웅이나 한조, 겐지 등의 벽타기 영웅들은 적보다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 기습형 영웅의 경우 구불구불한 골목이나 건물 내부를 가림막 삼아 목표에 은밀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전장 디자인적으로는 전투의 속도감을 높이면서 활발한 전투를 유도하게 끔 설계됐다.

토마스 오버워치 선임 레벨 디자이너가 전하는 자세한 전장 소개 블로그는 홈페이지에서, 말레벤토 소개 영상은 유튜브 채널에서 각각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말레벤토'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