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24 대 24 통합 서버 전장, 블소에 부유도가 열렸다

/ 1
▲ 블소 부유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1일,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세력 전장 '부유도'를 추가했다.

부유도는 24 대 24로 세력전을 펼칠 수 있는 통합 서버 전장이다. 요일별로 특정 시간에 입장할 수 있고, 부유도에 입장하면 각 세력 지점으로 이동해 상대 세력과 필드 보스 '대왕월석고룡'을 두고 전투를 펼친다.

상대 세력과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기를 획득할 수 있고, 영기는 홍문수 결정, 수호수 결정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부유도 퀘스트를 수행하면 부유도 증표를 얻고, 부유도 증표는 성(장신구) 전수 재료인 천광의 정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5월 18일까지 게임 내 소울 패스에서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부유도 성장 스페셜 패스에 참여하면 백일몽 의상 세트, 천벌 환영무기, 흑호 원석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어서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패스에서는 고귀한 역왕 각인서,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주화 등을 받는다.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주화는 수호 보석 성장권, 신비한 수호 보석함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