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스팀 ‘레이싱’ 할인 시작

/ 1
스팀에서 레이싱을 다룬 게임들이 할인에 들어간다 (사진출처: 스팀 공식 홈페이지)
▲ 스팀에서 진행되는 레이싱 게임 할인 (사진출처: 스팀 공식 홈페이지)

스팀에서 각종 레이싱을 메인으로 하는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팀 레이싱게임 축제’가 시작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는 자동차를 포함해, 오토바이, 보트, 비행기, 말 등을 가지고 경주를 펼치는 다양한 게임들이 포함됐다. 먼저, 영국을 배경으로 하는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4’가 67% 할인에 들어간다. EA 대표 레이싱 게임 ‘니드 포 스피드: 히트’와 경주용 차량으로 트랙을 달리는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아세토 코르사’도 각각 80% 할인율이 적용된다.  

자동차와 비행기, 보트, 바이크 등 다양한 탈 것으로 육해공에서 경주하는 ‘더 크루 2’도 80% 할인이 진행된다. 오토바이를 타고 트랙을 달리는 ‘라이드 4’는 75% 할인, 말을 육성해 경마에 참여하는 경마 시뮬레이터 라이벌 ‘스타즈 홀스 레이싱’은 30% 할인한다.

각종 게임 체험판도 제공된다. 자신이 직접 트랙을 제작해 달려볼 수 있는 ‘트랙매니아 2 캐니언’, 다양한 모터바이크를 타고 이색적인 코스를 누비는 ‘트라이얼스 퓨전’, 캐릭터를 선택해 친구들과 경쟁을 펼치는 ‘스피드 러너’, 앞서 언급한 더 크루 시리즈 등이 데모를 공개해 구매 전 플레이를 가능케 했다.

이와 함께 두뇌 엔진에 시동을 걸어 레이싱게임에 대한 지식을 뽐내는 그랑프리 상식 퀴즈도 진행된다. 퀴즈를 모두 풀면 보상으로 특별한 레이싱게임 스팀 테마 배지를 준다. 이 밖에 이번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목록과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팀에서 올해 초부터 이어진 특정 테마 게임 할인 판매 행사도 어느덧 마지막을 앞두고 있다. 이번 스팀 레이싱게임 축제가 끝나면, 7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생존게임 위주인 ‘서바이벌’ 세일로 끝을 맺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르자 호라이즌 4 2018년 10월 2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마이크로소프트
게임소개
포르자 호라이즌 4는 영국을 배경으로 사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자연경관과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이다. 450종 이상의 자동차가 등장함, 배틀로얄 방식의 엘리미네티어 모드, 사진 촬영으로 추가 리...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