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컨커러스 블레이드, 새 시즌 '해일: 최후의 바이킹' 발표

/ 1
컨커러스 블레이드 해일 시즌 (사진제공: 부밍테크)
▲ 컨커러스 블레이드 해일 시즌 (사진제공: 부밍테크)

24일, 공성전 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가 새로운 시즌 '해일: 최후의 바이킹'을 발표했다. 새로운 시즌은 6월 9일 시작된다.

이번 시즌 배경은 바이킹 전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새로운 시즌 노스 전사들이 폭풍우를 뚫고 원정을 시작하는 세계다. 공성 필드전과 영토전에서 3성 부대를 이끌 수 있으며, 추후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더욱 강력한 부대가 차례로 전장에 합류한다. 또한, 해일 시즌에서는 바이킹 용병 군단을 테마로 한 신규 부대가 추가된다.

신규 부대는 6월 9일부터 모집 가능한 헤임달 친위대(4성), 시즌 후반부에 추가될 바랑기안 가드(5성) 등이 존재한다. 또한 신규 전장으로 퀸즈 유적, 오를랑 대교, 블랙라운드 협만 등 3종 시즌 맵이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공개된다. 6월 9일 퀸즈 유적이 먼저 공개되며, 시즌 진행에 따라 차츰 신규 맵이 풀린다. 또한 신규 대칭형 맵: 연안 대치전이 새로 공개된다.

시즌 패스 예약 구매 시 영웅 서사시 2개와 병사 훈련명령서 10개, 전쟁 코인 5만 개, 고대 전장의 서신 1개 등이 주어지며, 시즌 패스에 포함된 신규 독점 외형과 표정 및 동작, 재화 등 100개 이상의 단계로 구성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부밍테크 한국 책임자는 “유저 친화적인 게임을 만들고 운영하도록 노력하며, 꾸준히 발전하며 무엇보다 계속 변화를 추구하는 컨커러스 블레이드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 컨커러스 블레이드 새 시즌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컨커러스 블레이드 2019년 5월 30일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부밍 게임즈
게임소개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중세를 배경으로 한 온라인 액션 게임이다. 15 대 15로 진행되는 온라인 공성전을 진행하며, 플레이어는 여러 병사를 지휘하며 다른 유저와 맞대결할 수 있다. 여기에 전쟁에 필요한 자원을 모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