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커츠펠, 다인전 모드 '파괴전'과 신규 카르마 업데이트

/ 1
▲ '커츠펠'에 새로운 다인전 모드가 추가됐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7일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모드와 카르마를 공개했다.

‘에딜우드’를 배경으로 하는 ‘파괴전’ 모드는 최대 8인이 4:4로 즐기는 다인전 방식으로, 매 정시마다 30분 동안 참여 가능하다. 숲속 깊은 곳에서 상대방과 대결을 펼치고 출몰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스킬을 강화해 상대 팀 본진의 타워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카르마인 ‘소울 오브 메이거스’와 카르마 마스터인 NPC ‘아델 드 플로헤타’를 공개했다. ‘소울 오브 메이거스’는 슬레이어 타입으로 오브를 이용한 강력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상대에게 순간적으로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공중에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 새로 추가된 카르마 '소울 오브 메이거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파괴전’ 모드로 플레이하고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환영 발생 장치의 유실물’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2종의 액세서리(환영 발생 장치 머리띠, 안대)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소울 오브 메이거스’로 플레이하면 ’AP +30%’, ‘GP +30%’의 부스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0일 기간제로 60분 누적 접속 시 ‘소울 오브 메이거스 액세서리 풀세트 큐브’ 지급(큐브 개봉 시 깃장식, 벨트, 머리핀, 귀걸이 4종 획득 가능), PvP, PvE 모드 진행 시 재료 아이템 ‘소울 오브 메이거스의 수정’ 지급(의상 코스튬인 상의, 하의, 내의, 장갑, 신발 5종 중 1종 제작 가능), ‘소울 오브 메이거스’ 카르마로 PVP 30회 플레이 시, 무기 코스튬 ‘소울 오브 메이거스의 오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어비스’ 던전을 10층까지 확장했다. ‘어비스’의 특정 층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던전용 아이템 제작이 가능한 ‘어비스 코인’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난 2월 15일 국내 출시한 ‘커츠펠’은 전투 중 두 개의 카르마(무기)를 자유롭게 활용하며 다양한 스킬 콤보를 사용해 강력한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전(4 대 4)’, ‘랭크전(2 대 2)’으로 구성된 PvP 콘텐츠 ‘배틀’을 통해 대전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커츠펠’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커츠펠 2019 미정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의 액션을 계승하여 KOG에서 개발 중인 듀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KOG는 이번 지스타에서는 '커츠펠'만의 개성을 지닌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고,...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