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크툴루 괴생물들과 데이트하는 연애 시뮬레이션 등장

/ 1
▲ 크툴루 신화 생물들과 연애를 하는 게임이 나왔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스팀페이지)

살인마들로는 모자란가 보다. 이제는 크툴루의 신들이랑도 연애하는 게임이 나온 걸 보면 말이다. 따끈한 연애 시뮬레이션 신작 '네크로놈놈놈: 엘드리치 호러 데이팅(NecroNomNomNom: Eldritch Horror Dating)'이 그 주인공이다.

미국의 게임 개발사 픽셀 애프터 픽셀은 지난 19일, 자사 신작인 '네크로놈놈놈: 엘드리치 호러 데이팅' 스팀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게임은 러브크래프트의 크툴루 신화에 등장하는 여러 생물들과 연애를 하는 비주얼 노벨게임이다. 그들과 함께 음침한 수중 도시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대화를 나누며 사랑을 피워나가면 된다.

등장하는 생물로는 크툴루를 대표하는 종족 딥 원을 비롯해, 다곤, 그레이트 올드 원인 슈드 무엘 등이 있다. 연애 상대가 상대인만큼, 데이트 중에 실수하면 정신을 잃고 심연으로 떨어질 수도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선 데이트 진행 중에 상대가 내미는 단서를 잘 포착하고 그들이 원하는 대답을 제시해야 한다.

게임 중에 먹을 수 있는 음식도 굉장히 특별하고 다양하다. 마늘 소스에 구운 촉수, 크라켄 스테이크, 튀긴 리바이어던 눈알, 슬라임이 뚝뚝 떨어지는 초콜릿 수플레, 녹색 수액 압생트, 다곤 덴드라이트 케밥처럼 상상도 할 수 없는 음식들이 등장한다. 이 음식을 먹는 과정은 게임 내에서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알맞은 음식을 골라서 데이트를 진행해야 한다.

네크로놈놈놈: 엘드리치 호러 데이팅의 출시일과 한국어 정식 지원 여부는 미정이다. 참고로 개발진은 출시 예정일에 "죽음조차 죽을지도 모르는 기이한 영겁"이라고 적어놨다.




▲ '네크로놈놈놈: 엘드리치 호러 데이팅'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스팀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2